BRAND SLOGAN

Invest in Education, not technology!

기술은 그 자체로서가 아니라 유의미한 목적을 위해 사용할 때 비로소 효능을 가질 수 있듯,
현장 중심의 교육IT 환경 정착과 더 많은 참여·협력을 이끌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기술보다 교육에 먼저 투자’하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BRAND LOGO
  • 기본형

XEMI 로고 (기본형)
  • 단색형

XEMI 로고 (단색형 1)

(주)재미 슬로건: ‘Invest in Education, not technology’

다양한 컬러에 각각의 의미를 반영하여 ‘창의성’을
나타내며 하나로 이어져 있는 로고와 모든 컬러가 섞인
블랙을 기반으로 디자인하여 ‘융합’을 강조하였다.

BRAND IDENTITY
XEMI 로고 (기본형)

로고타입 ‘재미 人’

eXtream Educational Media & technology Illumination

 

(주)재미가 추구하는 온라인교육(e-Learning)에 대해 ‘다양한 도전(eXtreme)’과 열정으로 기술보다 교육을 우선시 하여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것을 넘어 ‘세상의 빛(Illumination)’이 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x~i까지 이어지는 형태는 재미의 도전에서 비롯된 인생 그래프를 모티프로 하여 X(재미 人)와 i(세상의 빛)를 이어 표현하였다.

인생 그래프의 변화되는 각 곡점이 시작하는 부분에 포인트 컬러 의미를 부여하여 새롭게 출발하는 재미의 의지가 담겨있다.

색상 별 의미

XEMI Black은 하나로 합쳐진 ‘융합’
XEMI Red, XEMI Orange는 적극적인 ‘열정’과 ‘의지’, 고객에 대한 ‘관심’과 ‘친근함’
XEMI Green, XEMI Blue는 교육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디지로그 기반의 ‘기술력 발전’, ‘신뢰’
XEMI Sky Blue는 세계를 향한 이러닝의 ‘희망성’과 ‘성공’을 상징한다.

SIZE

최소 사이즈 규정

그림1
그림2

재미 로고를 매체에 적용할 때 최소 사이즈는 높이를 기준으로 20mm로
규정한다. 상황에 따라 20mm 이하로 사용해야 할 경우 아이덴티티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최소 사이즈 이하 사용 규정에
따라 로고와 슬로건을 포함하여 사용하는 것을 최선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