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사회적기업 (주)ICK 대표님께서 XEMI를 방문하셨습니다.
ICK는 K-뷰티 시대 글로벌 컨택트렌즈 전문 기업이며, 유튜브를 통해 XEMI가 제작한 영상을 보며 ICK 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싶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렇게 해서 외도(?)를 하게된 XEMI. 미디어를 활용한 효율적,효과적 지식정보전달이라는 관점에서 흥미로운 것도 사실이었네요. ‘눈(eye)’이라는 테마를 자연의 ‘눈(snow)’과 연결하여 감성적 이미지를 도출한 도입부, 눈으로 부터 시작되는 트랜지션과 전문 아나운서의 뉴스브리핑을 통한 명확한 정보전달, 다소 식상한 기존 기업홍보영상 들의 제조 공정을 최소화 하고 인터렉브 효과와 풍부한 컬러감을 사용하여 미디어 그 자체로 클라이언트가 신뢰감을 갖도록 하였구요,
마지막 부분에는 TV광고 컨셉으로 모델의 역동적인 장면을 적용했습니다.
첫 술에 배부를 수 없겠지만, 만족해주시는 고객을 보며 더욱 뿌듯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작업과정에서 사회적기업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게되었고 우리사회에 꼭 필요하다는 생각을 해보게되었습니다.
(주)ICK 컨텍트렌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